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대한시니어보디빌딩 전북협회 창단

image
대한시니어보디빌딩 전북협회 창단식/사진제공=대한시니어보디빌딩 전북협회

대한시니어보디빌딩 전북협회가 지난 17일 군산아름다운웨딩홀에서 창단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국주영 전라북도의회 의장과 김광수 전북정무특보, 황철호 군산시 부시장, 김영일 군산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김대호 농협중앙회 군산시지부장, 고계곤 군산원협 조합장을 비롯해 회원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순정일 초대 회장은 창단사를 통해 “앞으로 시니어보디빌딩협회가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체육단체로 우뚝 설 뿐 아니라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가 요구하는 단체로 거듭나겠다고”고 밝혔다.

대한시니어보디빌딩 이창록 중앙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라북도협회 설립과 창단을 위해 협조해주신 고문, 자문님,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 100세 시대와 발맞춰 건강사회를 구축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전 회원들이 대한시니어보디빌딩의 상징 마크가 찍힌 넥타이를 동일하게 메고, 내빈들이 미리 준비된 배지를 채워주는 등 의미 있게 진행됐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 익산시장 출마 공식 선언

정치일반조국 "與통합추진위 구성에 동의"…6월 지방선거 연대 성사 주목

정읍정읍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전북특별자치도 유치 결의문’ 채택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