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제14회 김제시 청소년 5대5 풋살대회 성황

덕암중학교‘SKY’팀, 만경고‘대만경’팀 정상 올라

image
제14회 김제시 청소년 5대5 풋살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기량을 겨루고 있다.

김제시 주관 제14회 김제시 청소년 5대5 풋살대회가 지난 22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대회는 김제시민 문화체육공원 내 풋살경기장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펼쳐졌으며 미리 참가 접수한 중등부 11개 팀, 고등부 6개 팀 총 100여 명의 선수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이날 경기에는 10명의 심판진과 함께 청소년참여위원회가 진행요원으로 참여하여 순조롭게 진행됐다.

중등부는 덕암중학교 ‘SKY’팀, 고등부는 만경고 ‘대만경’팀이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중등부 ‘육두킹건’팀, 고등부 ‘풋살스타즈’팀이 2위에 올랐고. 중등부 ‘수학여행 가고 싶어요’팀, 고등부 ‘농민 FC’팀이 3위를 차지했다. 

우승팀은 각각 상장 및 동아리 활동 지원금 30만 원이 부상으로 주어졌으며 2등은 상장과 동지원금 25만 원, 3등은 상장과 지원금 15만 원, 4등에게는 지원금 10만 원이 각각 전달했다. 

또한 풋살 본경기와 함께 이벤트 경기로 골 리프팅 경기를 진행하였고 관람객 참여형 행운권 추첨도 진행하여 관중들의 참여와 큰 호응으로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김재철 체육청소년과장은“청소년참여 활성화 사업의 하나로 청소년 풋살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스포츠 활동의 활성화와 청소년 복지 향상을 위해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