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부안군, 제12회 부안 가을애(愛) 국화 축제 28일 개막

image
 부안군, 오는 28일 ‘제12회 부안 가을愛 국화 축제’를 부안해뜰마루 일원에서 개최 /사진제공=부안군

 

부안군은 오는 10월 28일~11월 4일까지 ‘제12회 부안 가을愛 국화 축제’를 부안해뜰마루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국화축제는 ‘국화꽃향기 가을에 물들다’라는 테마로 국화울타리 회원 50여 명이 1년간 직접 가꾼 조형작, 다륜대작, 입국작, 분재작 등 2만1000여점의 생동감 있는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국화와 어울리는 행사로 클나무아리울오케스트라 130명의  협연, 풍물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김명섭 국화울타리 회장은 “출품작 모두 회원들이 1년 동안 정성과 애정 어린 손길로 키워 내, 낮에는 그윽한 향기로 군민들과 관람객에게 볼거리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기회를 제공해 깊어가는 가을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관광객과 군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를 준비해 많은 사람들이 함께 소통하고 힐링 할 수 있는 축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9일 17시 30분에 개최되는 개막식에는 2023년 부안 새만금 잼버리 성공  개최와 부안군이 미래로 세계로 힘차게 약진하기를 기원하는 향기로운 가을밤 의 향연 축제마당에 가족단위 관광객과 군민이 함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홍석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리모델링 공사 중 건물 발코니 바닥 붕괴⋯ 작업자 1명 숨져

사건·사고경찰, 음주운전하다 SUV 들이받은 20대 조사 중

기획[우리 땅에 새겨 있는 역사의 흔적]화암사에 피어난 꽃

정치일반1조 2000억 인공태양 유치 시동…전북 민·관·학 손잡고 대장정 돌입

사건·사고군산 태양광 시설서 불⋯인명피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