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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임실엔TV '엄니! 같이가' 시즌2 첫 영상 조횟수 5만 회 기록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홍보에도 앞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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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군 공식 유튜브인 임실엔TV의 ‘엄니! 같이가 시즌2’의 올해 첫 영상이 5만회에 달하는 조횟수를 기록했다.

특히 영상을 통해 홍보된 고향사랑기부제도 구독자들의 깊은 관심과 함께 기부 릴레이와 홍보에 일조하고 있다.

군에 따르면, 지난달 15일 올해 첫 번째로 업로드한 ‘엄니랑 순대국밥 맛집 다녀왔어요~’스토리는 5일 현재 4만 9217회를 기록했다.

순대국밥 스토리는 임실시장에서 유명한 식당을 방문,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얼큰한 임실표 순대국밥의 맛을 전했다.

영상에 힘입어 이에 따른 댓글도 스토리에 대한 반가움과 임실에 가면 순대국밥을 먹고 싶다는 글들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

댓글에는“나루강 엄니 언제 봬도 최고셔요 두분 올만에 유쾌한 티키타카 보니 넘 좋으네요”와 “아.. 임실순댓국집 유명하죠! 영상보니 또 가고싶다는..” 등의 높은 호응도를 보였다.

특히 3억원을 돌파한 고향사랑기부금과 치즈 등의 답례품도 소개, 구독자들의 찬사와 부러움도 연이어 올라오고 있다. 

임실엔TV ‘엄니! 같이가’는 붕어섬 여행을 첫 시작으로 오수의견관광지와 임실치즈테마파크, 다슬기 체험 등 60만 회를 넘기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군은 이밖에도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등을 통해 임실군의 아름다운 풍경과 여행, 지역문화 등을 소개하고 있다.

심민 군수는 “군정 홍보 제작에 지역민과 개그우먼의 참여는 의미가 있다”며 “우리의 좋은 이미지를 널리 알려 군민의 자긍심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박정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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