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읍민의 장 수상자 선정

장수군 장수읍민의 장 심의위원회(위원장 김기완)가 지난 19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주민화합을 위해 앞장선 읍민의 장 수상자를 각각 선정했다.

이날 애향장에 김상권, 효열장 김종현, 산업장 이현춘, 문화체육장 박종호 씨를 선정했다.

image
문화체육장 박종호
image
산업장 이현춘
image
효열장 김종현
image
애향장 김상권

애향장 김상권 씨(66·서울 구로구)는 재경장수읍산악회 대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투철한 봉사정신과 고향사랑으로 재경향우회 발전과 내 고향 바로 알기를 통해 출향 인사들의 애향정신 고취와 고향 농산물 홍보 및 판매 활동, 관내 불우이웃돕기 등 유대 강화를 통한 고향 발전에 앞장선 공을 인정 받았다.

효열장 김종현 씨(62·송천리)는 30여 년간 어머님을 극진히 모시고 있어 효 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며, 주위 주민들의 칭송과 귀감이 되고 있어 효열장 수상자로 선정됐다.

산업장 이현춘 씨(61·장수리)는 교촌이장을 역임하면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마을 주민의 화합과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농업용 드론 방제 기술보급을 통한 지역농업 발전과 농가소득증대에 이바지한 바를 인정받았다.

문화․체육장 박종호 씨(63·동촌리)는 2010년~2013년 체육회 부회장을 역임하면서 장수군 체육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해 주민의 화합과 단결에 힘쓴 노고를 인정받아 체육장으로 선정됐다.

김기완 장수읍장은 “읍민의 장 수상자로 선정된 분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장수읍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활동을 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시청 찾아와 돈봉투 건네고 사라진 익명의 기부자

경찰도민 84.6% “전북 치안 전반적 안전"

사회일반"관광타워복합개발사업, 전주 미래 상징할 세계적 랜드마크로"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아쉬움이 남는 건축물

문학·출판[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박복영 시인-장선희 ‘조금조금 초록 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