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군, 제33회 장계면민의 날 행사 성황

image
제33회 장계면민의 날 - 최훈식 군수 제기차기                            /사진제공=장수군

장수군 제33회 장계면민의 날 행사가 지난 10일 장계체육공원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최훈식 군수를 비롯해 장정복 군의장, 안호영 국회의원, 박용근 전북도의원 등 각 기관·사회·단체장, 향우회원, 면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장계면(면장 신응수)과 장계면민의 날 운영위원회가 주최하고 장계면체육회(회장 이태진) 주관으로 기념식과 체육행사, 면민 화합 한마당 잔치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앞서 논개난타팀과 장계풍물단사물팀, 장계 불어라 하모니카와 장수가야 고고장구팀의 흥겨운 공연으로 면민 모두가 즐거운 한마당 잔치의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기념식에서 고향 발전과 면민의 화합에 크게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은 강홍순 씨가 애향장을 수상했다.

이어진 마을별 체육대회에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고리걸기, 투호 등 4종목의 경기가 진행됐으며 신나는 예술버스 공연·노래자랑이 펼쳐져 화합 한마당 잔치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날 특별이벤트로 작품 전시, 무료사진 촬영, 인절미 떡메치기, 무료커피나눔 등이 진행돼 남녀노소 모든 면민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태진 체육회장은 “면민의 날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장계면의 발전을 위해 면민들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응수 장계면장은 기념사를 통해 “면민들이 농사일의 고단함을 잊고, 장계면이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뜻깊은 하루가 되길 바란다”며 “장계면의 발전을 위해 오늘 와주신 내외귀빈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전폭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

사건·사고리모델링 공사 중 건물 발코니 바닥 붕괴⋯ 작업자 1명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