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정읍 칠보 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 8일~9일 시범개장

7월 15일~8월 20일 운영

image
정읍시 칠보 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 자료사진

정읍시가 칠보 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 운영을 위해 시설보수 및 안전성 검사를 완료하고 오는 8일과 9일 이틀간 시범 개장한다. 

칠보면 무성리 소재 물테마유원지는 물테마 전시관을 비롯해 물놀이장, 인공폭포, 생태공원 등을 갖추고 있어 정읍시민 뿐만 아니라 전주와 광주 지역에서까지 매년 3만 명 이상의 피서객이 찾아오고 있다.

시 관광과에 따르면 물놀이장에는 2030㎡면적의 어린이풀장과 유아풀장이 설치돼 있고, 워터터널, 워터스프레이, 바디슬라이드 등 각종 놀이시설도 갖추고 있다.

특히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요원과 응급구조요원을 상시 배치 운영한다.

물놀이장은 오는 주말 시범개장한 이후 이달 15일부터 8월 20일까지 34일간 본격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이용요금은 어린이 4000원, 청소년(13~18세) 5000원, 성인 6000원이다. 정읍시민은 1명 당 2000원 할인되며 20명 이상 단체는 20% 감면된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칠보 물테마유원지를 찾는 피서객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안전 및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새만금 신항만, 국내 8대 크루즈 기항지로

전북현대[CHAMP10N DAY] 전북현대 ‘우승 나침반’ 거스 포옛·박진섭이 말하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