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경찰서, 제1차 범죄예방 전략회의 개최

image
군산경찰서(서장 박정환)는 최근 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범죄예방·대응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제공=군산경찰 

군산경찰서(서장 박정환)는 최근 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이상동기범죄 등으로 인한 국민 불안을 해소시키기 위해 범죄예방·대응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전략회의에는 박정환 서장을 비롯한 각 과장·지역관서장 등 20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서 범죄 발생 및 112신고 현황 분석을 시작으로 기능별 대응 방안과 지역별 치안 수요 분석 등 현안 업무를 중심으로 각종 지역 치안 문제 해결을 위한 범죄예방 활동이 논의됐다.

특히 군산경찰은 범죄위험도 예측분석 시스템 및 지리적 프로파일링 시스템 등 효율적이고 다각적인 치안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범죄취약지 탄력순찰은 물론 환경을 개선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기동순찰대 배치 등 ‘안전한 군산’을 위해 모든 치안 역량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박정환 서장은 “시민들이 더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방안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경찰 전 기능의 역량을 집중해 더욱 안전한 군산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 익산시장 출마 공식 선언

정치일반조국 "與통합추진위 구성에 동의"…6월 지방선거 연대 성사 주목

정읍정읍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전북특별자치도 유치 결의문’ 채택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