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가을 가족소풍은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서

익산시, 10월 12~27일 매주 토·일 다채로운 체험·공연 진행

image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 가족소풍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사진 제공=익산시

익산시가 가을 나들이객을 위해 이달 12일부터 2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서 ‘가족소풍’을 진행한다.

이는 전북특별자치도 대표 관광지 사업 일환으로, 낮 12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익산 9경과 익산, 보석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과 공연이 펼쳐진다.

구체적으로 연꽃팽이, 아가페정원 장식품, 바람개비, 무궁화 열쇠고리, 보석 책갈피 등 무료 체험과 편백 스프레이, 커피박 열쇠고리·화분 만들기 등 유료 부스가 운영되고 온 가족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솜사탕 매직쇼와 버블 퍼포먼스, 코믹 풍선아트쇼,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아울러 지난 5월 진행된 상반기 가족소풍에서 큰 인기를 얻은 ‘숨은 보물을 찾아라’와 ‘미니게임천국’ 등 소정의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는 게임형 프로그램도 다시 선보인다.

또 친환경 제품과 생활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과 먹거리 부스가 운영돼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전북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은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500만 관광도시 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전북현대 ‘우승 나침반’ 거스 포옛·박진섭이 말하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