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무주경찰 '2009 액션플랜' 보고회

무주경찰서(서장·신동호)는 2일 경찰서에서 각 과장 및 파출소장, 계장급 이상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09 액션플랜 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보고회는 주요 정책목표에 대한 100개 시행과제를 선정 추진하는 계획과 지난해 08년 주요 치안지표에 대한 성과분석을 통해 치안력 향상 결의 다짐을 위한 것.

 

또한 기능별 주요 추진업무에 대한 성과를 분석·평가해 09년 치안활동의 추진방향 및 성과향상 방안을 보고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신 서장은"무주경찰은 액션플랜 추진과 불필요한 일을 과감히 제거해, 한정된 경찰력으로 경찰 본연의 업무에 집중함으로써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고객인 군민에게 보다 나은 치안서비스를 제공해야한다"며 전 직원들의 적극적인 동의와 참여를 바탕으로 이젠 지역 주민들이 공감하고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치안활동을 전개해 나가자고 말했다.

 

무주서는 정기적으로 액션플랜 추진 성과를 측정해, 그 결과를 진단·분석하고 고품질의 치안서비스 제공의 기틀로 삼을 예정이다.

 

권오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