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농민 힘들었던 한해…서로 격려하고 힘내자"

김제시 농업인의 날 성황

▲ 8일 김제 벽골제내 특설무대서 농업인의 날 행사가 열린 가운데 자랑스런 농업인 부문 등 8개 분야에서 시장상을 수상한 영광의 얼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3회 김제시 농업인의 날 행사가 8일 벽골제내 특설무대에서 이건식 시장을 비롯 임영택 시의장, 도·시의원, 김운용 김제농업인단체연합회장, 농업인 등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열렸다.

 

김제시농업인단체연합회가 주최하고 김제시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농업인들의 올해 태풍으로 힘들었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과 단결을 통해 어려운 농업여건을 타파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운용 농업인단체연합회장은 대회사에서 "올 한해는 태풍 등으로 우리 농업인들이 매우 힘들었던 한해다"면서 "오늘만큼은 즐거운 마음으로 서로서로 격려하며 용기와 희망을 불어 넣어주자"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올해 지역 농업발전을 위해 헌신한 이기호(49·김제시 광활면 광활2길)씨가 '자랑스러운 농업인' 분야에서 시장상(賞)을 수상하는 등 총 19명이 8개분야(자랑스러운 농업인, 고품질쌀생산, 원예특작, 과수, 수출 및 유통, 수산, 지역농업선도)에서 시장상을 수상했다.

최대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군산대 이전 무산…교직원 58% 반대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