市·관광공사, '전주여행 구석구석 '포토월 인증샷 행사
‘추억을 쌓고 푸짐한 경품도 탈 수 있는 전주여행, 놓치지 마세요.’
전주를 찾는 관광객들의 귀를 솔깃하게 할 대규모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전주시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다음달 30일까지 전주관광 Big 이벤트 ‘전주여행 구석구석’포토월 인증샷 행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여파로 위축된 전주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한 것으로, 소형 승용차(2대)와 한옥숙박권(100매), 음식점 이용권(50매), 공연관람·체험권(500매), 온누리상품권(200매)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참여 방식은 전주월드컵경기장 매표소 인근과 경기전 입구, 남부시장 2층 청년몰, 덕진공원 연화교 인근, 전주역 광장,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놀이마당 옆 등 6개 주요관광지에 설치된 포토월 중 2곳 이상을 방문, 자신의 얼굴을 담은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 홈페이지(http://visitjeonju.kr)에 제출하면 된다. 경품 추첨결과는 오는 10월 8일 발표된다.
전주시 관계자는 “한옥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이 전주의 다른 관광명소도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전주관광 효과가 지역 전체로 확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