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타지역서도 부안 나누미장학금 기탁

모터뱅크 이진수 대표 소개로 주변 기업인·경찰관 등 동참

부안의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금 기탁에 타 지역기업체 및 관외출신들의 참여가 잇따르는 등 희망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은 모터뱅크 이진수 대표 등이 군청을 방문해 나누미근농장학재단(이사장 김종규)에 장학금 400만원을 기탁, 부안사랑을 실천했다.

 

특히 이번 장학금 기탁은 나누미근농장학재단의 후원회원 가입 필요성에 공감한 이 대표(나누미근농장학재단 이사)가 주변 사람들에게 장학사업을 소개하고 이에 5명의 관련 업체 및 지인들이 장학금 기탁에 참여하면서 성사돼 의미를 더했다.

 

구체적으로는 (주)케이케이엠모터코리아, (주)바이크코리아 (주)캄피오니모토트레이딩, 복지모터스, 서울지방경찰청 윤효상 순경 등이 동참했다.

 

이진수 대표는 “사업 관련 주변 지인들이 부안군 장학사업의 미담을 듣고 공감대가 형성돼 장학금 기탁에 동참하게 됐다”고 기탁 배경을 설명했다.

양병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이희숙 작가, 따뜻한 위로의 여정 담은 그림동화책 ‘소녀와 일기장’ 출간

문화일반부안 문학의 뿌리를 조명하다…최명표 평론가 ‘부안문학론’ 출간

정읍정읍 아진전자부품(주), 둥근마 재배농가 일손돕기 봉사활동 펼쳐

정치일반김 지사 “실질적 지방자치 위해 재정 자율성 확대 필요”...李 대통령에 건의

정치일반김관영 지사 “특별자치도, 지방소멸 막는 제도적 실험대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