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친절 교육은 이노솔루션 병원교육연구소 김지원 소장이 강사로 초빙되어 ‘우리의 시선 대 환자의 시선, 의사의 시선 대 환자의 시선’을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이용호 병원장은“직원친절 교육을 통해 환자와 환자 가족이 우리에게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다시 한 번 되새겨 보는 계기가 되었다”며 “어르신들의 존엄을 위해 갓난아이를 키우는 어머니의 태도로 어르신들을 보살펴 주기 바란다”고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정읍한서요양병원은 직원들의 서비스 의식 제고를 위해 초청 강사를 초빙하여 매년 친절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