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시 공무원노동조합, ‘내가 먼저 인사하기 캠페인’ 실시

익산시 공무원노동조합과 행정지원과는 25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내가 먼저 인사하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김태권 익산시 공무원노조위원장을 비롯한 노조원과 행정지원과 직원 등은 이날 각 부서를 직접 찾아나서 아침인사 홍보물을 건네며 따뜻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소 친절로 소통하는 밝고 정감있는 익산시청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으며, 부서 순회 방문 캠페인 활동은 오는 30일까지 계속된다. 아울러 매달 첫째주 월요일 직원들의 출근시간에 맞춰 시청 본청 현관에서 캠페인을 지속 실시할 계획이다.

양경진 행정지원과장은 “활기찬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홍보 캠페인을 적극 펼쳐 나갈 계획이며 시청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시민이 행복한 친절행정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태권 노조위원장은 “인사하기 캠페인이 건전한 직장문화 조성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며 단발성으로 그치지 않고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