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다이로움’ 혜택 최대 20만원 쏜다

익산 지역화폐인 ‘익산다이로움’ 혜택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대폭 확대된다.

3일 익산시에 따르면 이달까지 월 100만원 한도 내에서 인센티브와 페이백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구매(충전) 시 즉시 10만원 추가 적립, 사용(결제) 시 10만원 페이백까지 월 최대 2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달 시행된 경기침체극복 기원 이벤트 인센티브와 페이백은 오는 18일, 이달 진행된 특별이벤트는 1월20일 지급된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는 소상공인 골목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만큼 준대형마트, 농협마트, 대형병원 가운데 사용결제액 평균 상위 10곳에서는‘익산다이로움’사용이 가능하지만 페이백 혜택은 제외된다.

이벤트 기간 페이백이 제외되는 업체 10곳은 시 홈페이지와 익산다이로움앱 팝업창 등을 통해확인할수 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익산다이로움 혜택 확대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소상공인과 시민 모두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을 주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새만금 신항만, 국내 8대 크루즈 기항지로

전북현대[CHAMP10N DAY] 전북현대 ‘우승 나침반’ 거스 포옛·박진섭이 말하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