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무주군 김희옥 부군수, 관내 주요사업장 추진상황 살피기 주력

조성 및 운영현황 점검, 발전방안 모색

무주군 김희옥 부군수가 관내 주요사업장별 추진 상황을 챙겨가며 부임 후 군정 살피기에 분주하다.

12일 김 부군수는 무주읍에 조성될 복합문화도서관과 무주 남대천 주변 경관조성 사업장, 생태모험공원, 군립요양병원, 반디나래지원센터 등을 둘러봤으며 적상면 동부권 임산물 물류 터미널 조성 사업장 점검을 마쳤다.

또 지난 1일과 2일에는 반딧불축제제전위원회를 비롯한 관내 기관·사회단체를 찾았으며 8일과 9일에는 관내 6개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주요 현안들을 살폈다.

김희옥 부군수는 “무주발전의 기반이 되고 군민행복의 동력이 될 사업들인 만큼 신속, 완벽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현장에서부터 꼼꼼히 챙겨나갈 것”이라며 “시설이 시설에서 끝나지 않고 조성목적과 기대효과를 충족하는 효자사업이 될 수 있도록 조성과 운영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부군수는 13일 안성면 에코빌리지 전원마을과 체재형 가족실습농장, 표고버섯 배지센터, 농촌형 공공임대주택 사업장의 운영 현황을 살피고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등 사업장 방문행보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이외 향로산 자연휴양림과 반디랜드, 태권도원, 머루와인동굴, 애플스토리 테마공원, 전통문화체험관, 머루와인동굴, 무주천마사업단, 등도 별도일정을 잡아 방문할 계획이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시·공연전북도립미술관 2026년 전시 라인업 공개

문화김화숙과현대무용단 사포, 2025 한국춤비평가상 ‘올해의 작품상’ 영예

문화일반동학농민혁명 단체,민주당 정청래 대표에 동학 서훈 추서 ‘당론 채택 건의’

문화일반2년째 멈춰버린 ‘최명희문학관’…전주시 소송 핑계로 ‘뒷짐’

사회일반환경 보호 vs 자영업·소비자 부담…다회용기 배달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