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관광도시 익산홍보 대표 슬로건, ‘고백愛 콩닥! 익산愛 홀딱!’선정

관광도시 익산을 알리는 대표 슬로건으로 ‘고백愛 콩닥! 익산愛 홀딱!’이 선정됐다.

익산시는 28일 ‘2022년 익산 방문의 해’를 앞둔 준비과정의 일환으로 실시한 슬로건 공모전에서 최우수 슬로건으로 ‘고백愛 콩닥! 익산愛 홀딱!’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고백愛 콩닥! 익산愛 홀딱!’는 관광객과 시민들이 고도백제 익산을 여행하면서 느끼는 설레임과 사랑을 표현한 것으로 젊은이의 감성을 잘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우수작은 ‘고백도시 익산이팅, 관광도시 익사이팅’,‘고백에 반하GO, 익산에 빠지GO’ 등 2점이 선정됐다.

앞서 시는 지난 6월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서 총 228건의 작품을 접수받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이같이 결정했다.

최우수상 30만원, 우수상 각 10만원 등 모두 50만원의 익산사랑상품권이 시상금으로 지급된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수상작 슬로건은 ‘2022 익산 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도시로서의 이미지 강조 및 홍보사업 등에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