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부송시립도서관, ‘원데이 클래스, 워라벨 공방’ 수강생 선착순 모집

2021 문화가 있는 날 특별한 공예 체험

익산부송시립도서관이 시민들을 위한 특별한 공예 체험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부송도서관은 23일 ‘2021 문화가 있는 날’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로 만나는 워라벨 공방’에 참여할 수강생을 오는 25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특색있는 인기 공방 손체험을 통해 시민들에게 삶의 활력을 불어넣고, 특별한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수강료 및 재료비가 전액 무료로 운영되는 ‘원데이 클래스로 만나는 워라벨 공방’은 익산 성인을 대상으로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가죽공예와 도자기 공예 일일체험을 통해 실생활에 필요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흥미로운 시간을 갖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부송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소나무재선충병 확산 차단 총력

정치일반전북도-전주시, ‘전주하계올림픽 유치 골든타임 실행TF’ 가동

정치일반李대통령 “차별·혐오 묵과 안 돼”... ‘저질 정당 현수막’ 규제 강화 주문

문화일반동학농민혁명기념재단, 가족 힐링 요가 프로그램 운영

사건·사고임대 아파트 사업권 대가로 뇌물 주고받은 재개발조합장·입대사업자 구속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