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시, SNS 이용자 대상 만족도 조사

군산시가 오는 31일부터 11월 7일까지 8일간 공식 SNS 채널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한다.

이번 조사는 시 공식 SNS 채널별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전반적인 선호도를 파악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추후 SNS 운영 방향 설정 및 대표 소통 매체로서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가 현재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SNS 채널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트위터△카카오톡 채널로 총 6개이며, 경제‧복지‧문화 행사 등 다양한 시정 소식을 각 매체별 특성에 맞게 기획‧홍보하고 있다.

이번 만족도 조사 문항은 이용 현황 2항목, 만족도 및 개선사항 5항목 등을 포함해 총 12개 문항으로 구성돼 있다.

참여 방법은 설문 기간 내에 네이버 폼(https://naver.me/FmVr5Hd1)에 접속한 후 응답하면 되고, 이 중 200명을 추첨해 소정의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채효 군산시 공보담당관은 “이번 설문조사를 토대로 채널별 미비점을 보완해 이용자 중심의 정보 제공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며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홍보하는 데에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 익산시장 출마 공식 선언

정치일반조국 "與통합추진위 구성에 동의"…6월 지방선거 연대 성사 주목

정읍정읍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전북특별자치도 유치 결의문’ 채택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