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K-water용담댐지사 용담면 취약계층 위한 방한용품 전달

image
K-water용담댐지사 김세진(사진 왼쪽에서 4번째) 지사장과 심은수(사진 왼쪽에서 2번째) 관리부장이 29일 진안 용담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어려운 이웃에 써 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겨울선물 꾸러미를 전달한 후 조영희(사진 왼쪽에서 3번째) 면장 등과 기념사진 촬영에 응하고 있다. / 사진제공=진안군

K-water용담댐지사(지사장 김세진)는 29일 진안 용담면행정복지센터(면장 조영희)를 찾아 어려운 이웃에 써 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겨울선물 꾸러미를 기탁했다.

한파가 지속 되는 가운데 용담댐지사가 기부한 방한용 선물꾸러미는 핫팩, 넥워머 등이다. 

기부물품은 용담댐지사 모든 직원의 자발적 모금을 통해 마련됐다. 

용담면행정복지센터는 이날 기부된 물품을 취약계층 4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세진 지사장은 “댐 주변지역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직원들의 마음을 한데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용담댐지사는 취약계층과 미래세대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국승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재·학술2025년 역사학회 연합학술대회 개최

전시·공연현대 한국 여성 서예 중진작가전 ‘어머니의 노래’ 개최

정치일반새만금 신항만, 국내 8대 크루즈 기항지로

전북현대[CHAMP10N DAY] 전북현대 ‘우승 나침반’ 거스 포옛·박진섭이 말하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