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임실군의회, 제340회 임시회 개최 11일까지 회기 진행

제2회 추경 예산안 심의 등 16건 심의

image
                                                                   임실군의회 제공

임실군의회(의장 장종민)는 2일 본회의장에서 제340회 임시회를 열고 오는 11일까지 10일간의 회기 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장종민 의원의 ‘임실군 화재대피용 방연마스크 비치 및 지원과  김왕중 의원의 ‘임실군 공공자금 운용 및 관리, 정일윤 의원의 ‘임실군 1인가구 지원’ 등을 다루게 된다.

또 김종규 의원의 ‘임실군 무장애 관광환경 조성 및 지원’과 집행부가 제출한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등 모두 16건의 안건을 심의, 의결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임시회에서는 관내 주요 사업장 6개소를 방문해 추진 상황을 확인, 다양한 문제점들을 사전에 파악해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장종민 의장은 “현장에서 직접 확인한 내용을 바탕으로 사업 추진상 문제점과 애로사항에 대해서는 의회 차원의 지원과 협력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또 제2회 추경과 관련해 “한정된 재원으로 편성된 만큼 편성의 타당성과 효과성에 대한 심도 있는 심사와 군민의 대표자로서 군민의 입장에서 안건 하나하나 면밀하고 세심하게 검토하여 모든 안건들이 군민에게 많은 혜택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남원[줌] 허정선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관장 “미술관이 한국 대표 ‘생명 예술’ 거점 되길”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전주인구감소, 도시 전반에 영향...“도시계획 패러다임 전환을”

사회일반전북 고령 운전자 교통사고 증가⋯"정교한 교통 정책 필요"

오피니언오페라 공연장이 된 채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