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NH농협 전주시지부,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

9일 전주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1000만 원 상당의 백미(10kg) 400포 전달

 

image
NH농협 전주시지부가 9일 전주시에 쌀 400포를 전달한 가운데, 임인규 전주농협조합장(사진 좌측에서 네번째), 우범기 전주시장, 하양진 NH농협 전주시지부장 등 관계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NH농협 전주시지부(지부장 하양진)는 9일 전주시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이 풍요롭고 넉넉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1000만 원 상당의 사랑의 쌀(10kg) 400포를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하양진 전주시지부장과 임인규 전주농협 조합장이 참석했다. 시는 기부받은 쌀을 전주시 35개 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취약계층 400세대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하양진 지부장은 “치솟는 물가에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이 행복 가득한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귀한 나눔을 앞장서 실천해주신 농협 전주시지부에 감사드린다”면서 “무엇보다도 최근 쌀값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이 활력을 찾을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NH전북농협 전주시지부는 매년 지역사회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방법의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8년 연속 따뜻한 동행 실천한 ㈜하림

완주완주군, “내란 당시 통상적 수준의 청사 방호 유지”

경찰부안 출신 김병기 경무관, 치안감 승진

전북현대전북현대 선수단 공간 천문대 변신⋯아이들 눈 ‘반짝’

익산익산농협 “금융한파 속 안정적 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