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남원 허브밸리 힐링캠프장 문열어

남원시와 남원허브산업육성사업단은 오는 20일부터 8월 11일까지 운봉 허브밸리에서 물놀이장 및 힐링 캠프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물놀이장에는 중소형 에어바운스 수영장, 슬라이드, 물놀이시설 등이 설치되고 물놀이 서바이블 게임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힐링캠프장에서는 캠핑체험, 힐링강좌, 농촌체험, 기체조, 명상, 자아 찾기, 둘레길 걷기, 힐링콘서트 등이 마련된다.

 

운봉지역은 기온이 시내권보다 2~3도 낮은 데다 지리산에서 흘러내리는 맑고 풍부한 계곡 물을 자랑해 피서지로 손색이 없다.

 

남원시는 이와 함께 8월 1일부터 5일까지 허브밸리에서 '2013 허브&블랙푸드 축제'를 연다.

 

'지리산 맑은 물, 상쾌한 허브향!'을 주제로 열리는 올해 축제에서는 지리산 허브음식 전국요리 경연대회, 허브스토리텔링 경연대회, 포도 품평회, 장랑, 꽃 돼지 잡기, 포도 빨리 먹기 등이 열린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선수상’ 박재우, 소구간 2곳 1위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훈기와 열기 속, 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 2일차

정치일반전북 2026년 국가예산 ‘AI시대 에너지 실험도시’ 목표

정치일반전북도, 15일 전북대서 ‘올림픽 도시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