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폴리텍대학 남원연수원 '이순 힐링 캠프' 성황

▲ 한국폴리텍대학 남원연수원이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회갑을 맞은 전국 캠퍼스 교수를 대상으로 ‘이순(耳順) 힐링 캠프’를 진행해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원연수원(원장 심재형)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올해 회갑(回甲)을 맞은 풀리텍대학 전국캠퍼스 교수들과 ‘이순(耳順) 힐링 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한평생 직업교육훈련에 헌신한 교수들과 그동안의 기쁨과 감동을 함께하고, 미래 인생설계 준비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에서는 인생의 전반전이 ‘생존을 위한 삶’이었다면 후반전은 ‘사명을 위한 삶’으로 살기위한 자기 다짐과 자기 성찰, 변화인식 그리고 감사, 미래설계, 은퇴선배님의 기쁨과 감동, 쓰라린 실패담 등으로 진행됐다.

 

심재형 원장은 “본격적인 100세 시대가 멀지않은 이때, 남은 삶을 어떻게 행복하게 살 것인가를 구체적으로 고민하는 여러분들이 베이붐시대의 문화를 이끌어가는 새로운 리더의 역할수행이라고 생각한다”며 “지금이 자신을 위한 격려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동물의약품 규제자유특구 후보 익산, 미래 동물헬스케어산업 선도

문화일반전북과 각별…황석영 소설가 ‘금관문화훈장’ 영예

정부李대통령 지지율 63%…지난주보다 6%p 상승[한국갤럽]

사건·사고김제서 작업 중이던 트랙터에 불⋯인명 피해 없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오지마"…군산대 교직원 58% 이전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