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 반려동물산업학과(학과장 김옥진)와 한국애견협회(회장 신귀철)가 반려동물 산업 활성화 공동 모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반려동물 교육 프로그램의 상호교류 및 정보자료 교환, 반려동물 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 등을 위해 상호 노력하기로 했다. 특히 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과 반려동물 산업 발전 모델 제시, 반려동물 산업에 관한 공동 신규 사업 검토 및 추진을 위해서도 함께 힘을 모아가기로 했다.
김옥진 반려동물산업학과장은 “국내 반려동물 산업이 급성장하고 있어 반려동물산업학과의 인기가 매우 높은 실정이다”며 “반려동물 관련 산업에 오랜 경험과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한국애견협회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욱 체계적인 반려동물 전문 인력 양성 교육 과정 구축과 더불어 실무능력 향상 교육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애견협회 신귀철 회장은 “반려동물 산업 인재양성 교육에 비전을 가진 원광대 반려동물산업학과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양 기관의 협력으로 국내 반려동물 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선진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