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 이상 결재 후 이벤트 응모, 선착순 1천명에게 1만원 포인트 적립
익산시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전통시장의 소비 촉진과 이용 활성화를 위해 ‘추석 전통시장 장보기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2일까지 지역 내 전통시장 안에 있는 상점에서 익산다이로움 카드를 이용해 물품구입 또는 식사비로 3만원 이상 결제한 후 인증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천명에게 ‘1만원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지급방식은 다음달 31일 이내 지역화폐 익산다이로움 포인트로 1만원을 충전해준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시 홈페이지 ‘익산소식’, 착한페이(익산다이로움 앱) 등을 통해 ‘추석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인증 이벤트’에 링크 연결해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인적사항(성명, 생년월일, 본인명의 핸드폰 번호)을 기재하고 전통시장에서 3만원 이상 다이로움 결제한 카드 영수증(소액 합산 가능)과 물품구입, 식당 음식사진 등 인증사진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정헌율 시장은 “우리 이웃가게인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착한 소비운동에 시민들께서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침체된 지역경제가 신속하게 회복될 수 있도록 총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