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제3회 익산시 화상영어 스피치대회 성료

익산가온초 이승헌∙ 이리삼성초 박채빈 학생, 최우수상 영예
창의적∙진취적인 글로벌 인재 성장 계기 마련

image
제3회 익산시 화상영어 스피치 대회에서 참가 학생들이 열띤 토론을 벌이고 있다/사진=익산시

제3회 익산시 화상영어 스피치 대회에서 익산가온초교  이승헌(1학년)∙ 이리삼성초교 박채빈 학생(4학년)이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익산미래 주역인 청소년들이 영어실력 향상을 통해 보다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자 기획됐다.

대회는 ‘가고 싶은 여행지’와 ‘감명 깊게 읽은 책’, ‘나의 인생에서 없으면 안되는 소중한 것 3가지’라는 주제 아래 온라인으로 진행됐고, 익산시 원어민 화상영어교육에 참여하는 초·중등 학생 26명이 참가했다.

이∙박 두 학생은 표현과 전달력, 적절한 어휘 사용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초급과 중급 부문에서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이 선정됐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원광보건대학교 국제교류처장 황화경 교수는 “그동안 익산시 원어민 화상영어교육을 통해서 학습하고 갈고 닦은 실력으로 용기를 내어 스피치 대회를 참여해 준 학생들의 도전에 큰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노인 임플란트 지원근거 마련

김제김제시 자전거 서포터즈 ‘따르릉 탐험대’ 발대식

임실제10회 임실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SNS에 참여하세요

문화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 모래톱이 자라는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