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4 22:49 (Tue)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사회 chevron_right 사회일반
보도자료

아이브, 잼버리 K팝 콘서트 합류⋯"대원들과의 약속 지킨다"

image
걸그룹 아이브. /연합뉴스

'4세대 아이돌' 걸그룹 아이브가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세계스카우트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 출연진에 합류했다.

아이브는 애초 6일 새만금 야영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K팝 콘서트 출연진에 포함됐지만, 일정 변경으로 공연이 취소됐었다.

아이브는 지난 2021년 12월 데뷔한 다국적 걸그룹으로 첫 번째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 타이틀곡 ‘아이엠(I AM)’이 글로벌 차트 진입에 성공, 15주 연속 빌보드 글로벌 200안에 포함되는 등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이다.

이로써 11일 'K팝 수퍼라이브'에는 뉴진스, NCT 드림, 있지(ITZY), 마마무, 더보이즈, 셔누&형원, 프로미스나인, 제로베이스원, 강다니엘, 권은비, 조유리, 피원하모니, 카드, 더뉴식스, ATBO, 싸이커스, 홀리뱅, 리베란테 등 총 19개 팀이 출연해 세계 150여개국 4만여 명의 청소년 대원들과 하나가 되는 콘서트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박보균 문체부 장관은 "아이브가 출연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른 일정을 조정해 자발적으로 상암동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에 출연키로 결정한 것을 환영한다"며 "최정상의 아이돌 그룹 아이브가 라인업에 포함돼, 새만금 스카우트잼버리가 압도적인 K팝의 매력으로 마무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브 #새만금잼버리 #K팝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사회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