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2-20 23:33 (수)
인기연예인들 지평선 김제로 대거 몰린다
인기연예인들 지평선 김제로 대거 몰린다
  • 홍동기
  • 승인 2000.09.28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평선축제기간인 9월30일

-신세대 가수 이정현·ZEN·뱅크·타투·스페이스 A

-배일호·이선희·김혜연·은방울자매

-코미디언 김병조등

신세대 가수 이정현과 코미디언 김병조등 국내 인기연예인들이 대거 김제를 찾는다.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3일간 세계 최대최고의 수리시설이 자리한 김제시 부량면 벽골제를 주무대로 펼쳐지는 제 2회 지평선축제기간에 인기연예인들이 김제를 방문하는 것 .

김제시는 광활한 평야와 독특한 도작문화를 테마로 개최하는 지평선축제의 분위기고조등을 위한 프로그램의 하나로 ‘지평선풍년가요제’와 지평선 축하공연’을 각각 마련한 가운데 인기연예인들을 이들 프로그램에 초청했다.

30일 오후 2시 KBS전주방송총국주관으로 열리는 지평선풍년가요제에는 코미디언 김병조가 사회자로 나서고 ‘사랑의 미로’의 최진희, ‘찬찬찬’의 편승엽, ‘신토불이’‘구십구점구’의 배일호, ‘서울 대전 대구 부산’의 김혜연, ‘마포종점’의 은방울 자매, ‘은근한 정열’·‘시원한 화려함’의 신세대 5인조 혼성댄스그룹 ZEN등이 나서 노래를 부른다.

또 같은날 오후 7시 전주MBC가 주관하여 유형선·정수진사회로 진행되는 지평선축제 축하공연에는 김제출신으로 ‘와’·‘바꿔’·‘줄래’의 신세대가수 이정현을 비롯 ‘섹시한 남자’의 스페이스 A, 여성 3인조 그룹 이브, 남성 5인조그룹 뱅크, 남자 3인조 그룹 타투와 ‘아! 옛날이여’·‘J에게’의 이선희, 이자연, 김명성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