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8-25 16:11 (일)
재경 남원향우회 정기총회…이광연 신임 회장 취임식
재경 남원향우회 정기총회…이광연 신임 회장 취임식
  • 신기철
  • 승인 2018.12.2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남원향우회 제54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27일 오후 서울 신수동에 있는 케이터틀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신임 회장에는 이광연 한의사가 만장일치로 선출됐다.

이광연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향우들의 단합과 소통에 힘써 새롭게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재경남원향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용호 국회의원(남원임실순창)은 “신뢰와 기대 속에 취임하는 안방수 회장께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면서 “국회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더욱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재경도민회장 감사패는 황의훈 남원시 총무국장과 이영근 기획실장, 이재인 남원시 서울사무소장이 받았고, 남원시장 공로패는 안방수 재경남원향우회장, 국회의원 표창장은 재경남원향우회 박원석 고문과 이광연 신임회장, 재경송동향우회 박노일 회장이 수상했다.

남원시장 표창장은 재경남원시내향우회 양해춘 회장과 재경운봉향우회 최진서 회장, 재경남원향우회 최태판 고문이 각각 수상했다. 남원시의회 의장 표창장은 재경남원향우회 장필식 부회장과 박진균 사무총장이 받았다.

재경전북도민회장 감사패는 재경금지향우회 최희정 회장과 최정자 여성위원장이 받았다. 남공회장 표창장은 왕기준 재경대강향우회 회장과 오경록 재경운봉향우회 명예회장, 천영래 재경남원향우회재정위원장이 각각 수상했다. 신임 이광연회장 공로패는 안방수 재경남원향우회장이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이철우 새만금개발청장, 이환주 남원시장, 윤지홍 남원시의회 의장, 장길영 전북일보 서울본부장, 이석래 KBS 미디어텍 대표이사, 김관동 KBS 아나운서 실장, 이형배 전 국회의원 등 재경남원향우 700여 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