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문화재단 복합문화지구 누에(nu-e), 내:일공방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재)완주문화재단 복합문화지구 누에(nu-e)가 ‘내:일공방 아카데미’ 1기 수강생을 3월 22일부터 3월 29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내:일공방 아카데미’는 주간반(화~토요일) 35개 강좌와 야간반(화,목요일) 8개 강좌로 진행되며 생활도자만들기(도자), 손바느질과 염색수업(섬유), 악세사리만들기(금속), 나만의 가구 만들기(목공)로 진행된다.

올해는 5주차 수업과 야간반을 신설, 수업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주 52시간제 시행으로 ‘저녁이 있는 삶’을 영위하는 직장인 들을 위한 야간반 개설은 퇴근 후 취미를 갖고자 하는 시민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 된다.

내:일공방 아카데미 10주차 수업의 수강료는 18만원, 5주차 수업의 수강료는 10만원이고 완주군민은 3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과정에 소요되는 재료비는 별도이다.

자세한 사항은 복합문화지구 누에 홈페이지(http://www.nu-e.or.kr/)를 참고하거나 복합문화지구 누에 교육팀(246-395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순창순창 쉴랜드, 치유관광 거점으로 도약 지난해 1만 6천명 방문

사람들전주 출신 정광수 검사 대전고검 차장검사 임명

사람들전북 ‘희망 2026 나눔 캠페인’ 나눔 온도 100도

군산최관규 군산시장 출마예정자 출판기념회 개최

군산호원대 RISE 사업단, 군산 명소 테마 신곡 ‘초원 사진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