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20 11:09 (목)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이정자 시의원 김제 비례(민주) "노인복지·여성·보육정책 앞장"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이정자 시의원 김제 비례(민주) "노인복지·여성·보육정책 앞장"
  • 최대우
  • 승인 2018.06.27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민 여러분들의 선택에 감사드립니다. 시민여러분의 선택은 더불어 행복한 김제를 열망하는 결정이기에, 시의원으로서 주민여러분의 열망에 보답 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저는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 배달부 시의원으로서 늘 주민 여러분의 곁에 있겠습니다.”

김제시의회 비례대표 민주당 이정자 당선인은 “앞으로 시의원 활동을 하면서 생활 형편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보살피고 외로움을 덜어드리는 일자리 정책 등 노인복지 및 아동 보육비 문제와 워킹맘을 위한 돌봄 사업, 한 부모 가정의 여성, 문화적 차이와 의사소통의 어려움속에 있는 다문화 여성 문제, 아이들이 안전하고 올곧게 자랄 수 있는 교육환경 등 여성·보육정책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당선인은 또한 “시행정의 예산집행이 지역균형 발전의 관점을 유지하여 모든 면이 상생 발전하는 김제시를 만드는 등 예산집행의 균형화를 꾀하겠다”면서 “이 같은 약속은 김제시장 당선자 및 동료 의원들과 협력·토론을 병행하며 추진해 나가겠으며, 김제시민의 위대한 선택이 결코 헛되지 않았음을 보여드리는 행복배달부 시의원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