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5 23:11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방송·연예
일반기사

원더걸스 첫 美 단독투어

한국가수 최초 6월부터 20회…5월 3개국어 음반 발매

5월 한국어∂영어∂중국어 등 3개국어로된 앨범을 발매하는 원더걸스는 앨범 발매 이후 미국의 유명 공연기획사인'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과 함께 20회에 이르는 미국 단독 투어 콘서트'원더월드투어(Wonder World Tour)'를연다.

 

원더걸스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5일 투어 소식과 함께 6월 4일부터 13일까지의 9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일정을 먼저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원더걸스는 워싱턴DC(6월 4일), 아틀랜타(6월 5일), 뉴욕(6월 6월), 시카고(6월 8일), 휴스턴(6월 9일), 댈라스(6월 10일), 로스앤젤레스(6월 11일), 애너하임(6월 12일), 샌프란시스코(6월 13일) 등도시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에는같은 소속사에 속한 2PM과, JYP에 뿌리를 둔 그룹2AM이 교대로 오프닝 무대를장식한다.

 

이번 공연을 진행하는 라이브 네이션은 마돈나, 제이지, U2 등 유명 가수와 프로모션 및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은 회사로, 지난해 원더걸스가 오프닝을 열었던 미국그룹'조나스 브라더스'의 전미 투어를진행했다.

 

이와 함께 원더걸스는 5월 한국어와 중국어 영어 등 3개 국어로 된 음반을 발매한다. 원더걸스의 미국 데뷔앨범에는 새로운 타이틀곡의 영어, 한국어, 중국어 버전을비롯', 노바디(Nobody)', 소핫(Sohot)',' 텔미(Tell me)'등히트곡들의 영어버전이 실린다.

 

새롭게 발표되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도 3개국어로 만들어진다. 앨범발매와 함께 원더걸스는 원더걸스는 미국 서부시각 5월 15일 토요일 오후 6시 (한국시각 5월16일 일요일 오전10시)에 동영상 서비스 사이트인 유스트림(Ustream/www.ustream.com)을 통해 앨범 런칭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이 행사는 미국 연예계 파워 블로거 페레즈 힐튼(Perez hilton)이 사회를 맡을예정이다.

 

런칭 이벤트는 영어로 약 한 시간 가량 진행된다. 그러나 아시아 팬들을위해 한국어와 중국어로 실시간 자막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행사를 통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처음 상영될 예정이다. 원더걸스는 팬들과의 라이브 웹채팅을 펼치며'텔미''소핫'등 퍼포먼스도 보여준다. 또 타이틀곡의 퍼포먼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