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8-12 20:45 (수)
전북자원봉사센터, 설 명절 맞아 ‘어르신 섬김 행사’ 개최
전북자원봉사센터, 설 명절 맞아 ‘어르신 섬김 행사’ 개최
  • 강정원
  • 승인 2019.01.29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 오펠리스웨딩홀서 100여명 초청
감사와 존경의 마음 전달

전북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기원)가 설 명절을 맞아 29일 전주 오펠리스웨딩홀에서 ‘어르신 섬김 행사’를 가졌다.

전북자원봉사센터와 도내 14개 시·군 자원봉사센터는 이날 윤석정 전북일보 사장과 김두봉 전북노인회 연합회장 등 100여명을 초청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 참석자들은 가래떡 절단 행사에 동참하고, 올해 희망과 소망을 담은 희망편지를 작성해 기해년 첫 추억을 선물하는 시간도 가졌다.

각 시·군 자원봉사센터장들은 ‘어르신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적힌 앞치마를 두르고 떡국 배식에 동참했다.

김두봉 연합회장은 “어르신을 존경할 수 있는 사회문화를 자원봉사센터에서 먼저 봉사를 통해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기원 이사장은 “이번 ‘어르신 섬김 행사’는 도내 14개 시·군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협력해 어르신에 대한 효도하는 마음과 섬김의 봉사정신을 되새기기 위해 마련했다”면서 “다가오는 설 연휴와 함께 새해에도 건강하신 모습으로 맞이하는 한해가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 참석자들은 ‘새만금 국제공항’과 ‘상용차산업 혁신성장 및 미래형산업 생태계 구축’의 예비타당성조사 면제 소식을 접하고, 모두 일어나서 “전라북도 파이팅! 전라북도 만세” 등을 외치면서 “전북의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계기로 삼을 수 있게 됐다”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