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1-26 19:40 (화)
전주우리병원·드림솔병원·뷰티플러스봉사단, 이웃돕기 기부 동참
전주우리병원·드림솔병원·뷰티플러스봉사단, 이웃돕기 기부 동참
  • 이용수
  • 승인 2020.12.27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효자동에 있는 전주우리병원과 드림솔병원, 뷰티플러스봉사단이 연말연시 이웃돕기 기부에 동참,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온기를 더했다.

전주우리병원(대표원장 김재엽)은 지난 24일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전주시에 맡겼다.

김재엽 대표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힘든 이웃들에게 희망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전주 드림솔병원(대표원장 정현·이재홍)도 이날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보태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전주시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드림솔병원이 전북 지역에서는 유일하게 보건복지부 재활의료기관으로 지정된 것을 기념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뷰티플러스봉사단(회장 진미영)도 24일 전주시자원봉사센터의 ‘엄마의 간식’ 제과제빵 활동에 써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성금은 진미영 회장이 장애인 평생교육원 등에서 강의하며 받은 강사비 전액, 봉사단 회원들의 후원금, 봉사활동에 지원되는 재료비 등을 모아 마련했다.

진미영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이웃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뷰티플러스봉사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