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어려운 이웃에 지속적인 도움 줄 것"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소외계층 40가구에 생필품

글로벌 복지단체인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본부장 장길자·이하 위러브유)’가 설 명절을 맞아 익산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스한 사랑의 손길을 내 밀었다.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익산지부 정한성 지부장 등 위러브유 회원들은 지난 16일 익산시 마동지역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정 등 소외계층 40가구를 찾아 쌀과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따스한 어머니의 사랑과 정을 전하기 위해서다.

 

위러브유 정한성 지부장은 “독거노인, 조손가정, 장애인가정 등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다소나마 위로와 힘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이웃과 사회, 국가 나아가 전 세계 지구촌 이웃들에게 어머니의 마음으로 도움을 전하는 글로벌 복지단체다.

 

재난, 빈곤, 질병 등으로 고통 받는 이들과 물 부족 국가, 기후난민 등에게 도움을 전하고 있다.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으로 병든 지구환경을 정화하고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혈액부족으로 위태로운 이들의 생명을 살리는 숭고한 봉사를 전개한다.

 

지난해 4~5월 세월호 침몰사고 피해자 가족들을 위해 약 20일 동안 하루 24시간씩 약 1만2000인분의 무료급식 자원봉사를 실시해 그들의 고통을 위로하기도 했다.

 

아울러,슈퍼태풍 하이옌의 피해로 초토화된 필리핀에 초등학교, 고등학교 건물 2개 동을 건립해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준 바 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김제시장 뇌물수수 의혹⋯경찰, 김제시청 추가 압수수색

고창서남권 해상풍력 본격화…고창군 “주민참여·이익공유 모범사례 만들 것”

무주무주 태권도원 찾은 교사들 “이제 태권도 가르칠 자신 있어요”

고창새해에도 이어지는 ‘따뜻한 나눔’…고창군 인재육성 장학기탁 줄이어

김제김제시, 전국 확산 AI 차단 방역 적극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