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입대 앞둔 공유 日서 첫 사진집 발매

2007 MBC 연기대상에서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남자우수상을 차지한 공유의 첫 번째 사진집이 일본에서 출간된다.

 

내년 1월14일 현역 입대를 앞둔 공유는 6일 서울에서 팬 1천여 명과 마지막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2월22일 선보이는 사진집 'I LIKE YOO'가 입대 전 공유의 매력을 모두 담은 마지막 추억이 될 전망이다.

 

지난 26일 공유의 일본 팬클럽 창단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도 오픈했으며, 같은 날 사진집 예약이 시작됐다.

 

사진집 타이틀의 'I'는 '공유의 모든 것'을, 'LIKE'는 '공유가 좋아하는 모든 것'을, 'YOO'는 '공유가 되고 싶은 자기'를 뜻해 연기자 공유가 아닌 자연인 공유의 일상, 그리고 '걸어다니는 화보' 공유의 '끼'가 가득 담길 예정.

 

공유의 일본 프로모션을 맡고 있는 디지털체크의 관계자는 "일본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팬클럽 창단과 함께 공식사이트를 오픈했는데, 특히 군복무로 당분간 팬들 곁을 떠나는 공유를 아끼는 팬들의 한결같은 사랑이 주문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선머슴 은찬을 남자로 알고 사랑한 한결 역을 맡아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완소남' 공유는 2001년 KBS 미니시리즈 '학교4'로 데뷔한 이래 드라마 '건빵 선생과 별사탕' '스크린' '어느 멋진 날' 등으로 주목받았으며, 스크린에서도 '동갑내기 과외하기' '잠복근무' 'S다이어리' '용이 간다' 등에 출연했다.

 

'커피프린스 1호점'은 내년 상반기 일본 TV도쿄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어서 공유의 군복무에도 인기몰이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경찰, ‘전 주지 횡령 의혹’ 금산사 압수수색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다 모였다"… 도농 상생 한마당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짝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