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DJ.DOC 27일 7집 발매…19일 티저영상 공개

그룹 DJ.DOC(이하늘, 정재용, 김창렬)가 5년8개월 만인 오는 27일 7집으로 가요계에 복귀한다고 소속사인 부다레코드가 19일 전했다.

 

DJ.DOC는 7집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DJ.DOC의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DJDOC1994)과 엠넷닷컴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보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DJ.DOC의 리더 이하늘이 프로듀서를 맡고 싸이와 용감한형제, 라임버스 등이 곡 작업에 참여한 7집에는 밝은 힙합곡과 사회 풍자곡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김장훈 등이 피처링했다.

 

주희선 감독의 연출로 두 편의 뮤직비디오 촬영도 마쳤다.

 

부다레코드 관계자는 "약 6년 만에 발표하는 음반이어서 멤버들의 심적 부담이 컸다"며 "긴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DJ.DOC는 19일 방송될 MBC '놀러와-DJ.DOC 특집편'을 시작으로 20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하는 등 방송 활동도 이어간다.

 

또 다음 달 14-15일 광장동 쉐라톤그랜드워커힐 리버파크(야외수영장)에서 '2010 DJ.DOC 풀사이드 파티'를 개최해 7집 신곡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북대 ‘천원의 아침밥’ 전국 우수사례 선정…‘학생복지 새 기준 세웠다’

교육일반이남호 “전북교육 5조원 시대 부정은 전형적 관료적 패배주의”

사람들[줌] 송경호 전북도 산림녹지과장, ‘녹색인프라 사후관리’ 최우수 기관 주역

정치일반‘카지노·행정통합·올림픽’…이재명 실용주의-전북도정 ‘관통’

문화일반[결산! 전북문화 2025] ③창작오페라의 유럽 진출부터 국제 재즈까지, 전북 서양 음악의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