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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현대, 홈 홍보·팬서비스 최고

K리그 클래식 3차 '팬 프렌들리 클럽' 선정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에서 2년 연속 우승컵을 들어올린 전북 현대가 홈에서 가장 활발한 홍보와 다양한 팬서비스를 제공한 클럽으로 뽑혔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4일 전북을 2015년 K리그 클래식 3차(27~38라운드) ‘팬 프렌들리 클럽’으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전북은 K리그 구단 최초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고, 지역 내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축구클리닉과 팬 미팅을 진행해 호응을 끌어냈다.

 

또한 최강희 감독과 선수단은 다양한 장소에서 팬 사인회를 열었고, 도서벽지 학교 학생들을 홈경기에 초청했다.

 

프로축구연맹은 한 시즌을 3차로 나눠 클래식과 챌린지에서 각각 한팀을 팬 프렌들리 클럽으로 선정하고, 연말에 대상을 시상한다.

 

2부리그인 챌린지에선 서울 이랜드가 1차와 2차에 이어 다시 팬 프렌들리 클럽으로 선정됐다.

 

서울 이랜드는 송파구청과 함께 지역밀착사업, 소외계층 지원 등을 위한 다양한협력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축구연맹은 다음 달 1일 열리는 ‘2015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에서 연간 대상을 발표한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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