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여성가족재단 '제2회 워라밸 경진대회' 참가기업 모집

image
워라밸 경진대회 웹포스터/사진=전북여성가족재단 제공

전북여성가족재단은 다음 달 23일까지 ‘제2회 워라밸 경진대회’에 참가할 도내 기업을 모집한다.

워라밸 경진대회는 전북특별자치도 내 일·생활 균형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기업들을 발굴하고 최우수기업 1곳, 우수기업 1곳, 도약기업 3곳을 선정해 기업환경 개선 및 기업 워크숍 등 지원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경진대회에는 도내 기업들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기업 규모 제한은 없다.

공모 내용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해 직장 내 일·생활 균형 문화 환경을 조성하고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인 사례 △가족친화제도 구축 및 실행, 특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가족친화경영을 적극적으로 도입·운영 중인 사례 △법정 기준을 상회하는 제도나 타기업(관)과 차별화된 제도를 선도적으로 운영하는 대표 경영마인드, 대표·직원 간 워라밸 문화 정착 노력 등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전북여성기족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서류를 구비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최종 결과는 다음 달 중 발표될 예정이며, 시상식은 11월에 진행될 계획이다.

이외에도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주간행사 △일·생활균형 문화확산 홍보 캠페인 라디오 △워킹맘·대디 워라밸 가족학교 등의 사업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 또는 취업지원부(063-253-3850)로 문의하면 된다.

전현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