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 번암면지사협, 희망 Dream 문화체험 지원사업 실시

장수군 번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성은, 박장옥)가 여름방학을 맞은 번암면지역아동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희망 Dream 문화체험 지원사업’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희망 Dream 문화체험 지원사업’은 지역 아동들이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통해 정서적 성장과 견문을 넓힐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사업이다.

image
번암면지역아동센터 아동 27명 제주도 선진지 견학           /사진제공=번암면지사협

여름방학을 맞은 번암면지역아동센터 아동 27명은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2박3일 제주도 선진지 견학에서 우주항공박물관, 녹차밭 체험, 난타 공연 관람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이번 체험 활동에 참여한 한 학생은 “처음으로 제주도 여행을 떠났는데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 과학, 음악 등 여러 분야의 체험을 즐길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장옥 민간위원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지역을 벗어나 색다른 곳에서 특별한 경험을 해보길 원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은 면장은 “번암면의 아동들이 또 다른 세상을 경험하며 저마다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길 바란다”며 “항상 번암면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힘써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