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수] 장수우체국 3분기 연속 도내 최우수국 '영예'

1/4~3/4분기 우편소통품질경영 평가 분야

장수우체국(국장 강상호)이 전북체신청에서 도내 15개 총괄국을 대상으로 실시한 3/4분기 우편소통품질경영 평가에서 최우수국 (1위)으로 선정됐다. 이로써 장수우체국은 지난 1/4분기와 2/4분기에 이어 3회 연속 최우수국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고품질의 우편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분기별로 시행중인 우편소통품질경영 평가는 우편물의 접수·배달·운송 등 소통에 관련된 분야별 평가항목에 가중치를 두고 총괄국별로 획득한 종합점수로 순위를 정하고 있다.

 

장수우체국은 우편소통품질 향상을 위해 집배팀장을 중심으로 팀웍을 다지는 한편 봉사정신 고취를 위한 소모임을 결성하는 등 직원들의 일체감 조성을 위해 집중해왔다.

 

강상호 국장은 “우편소통품질경영 최우수국 3회 연속 수상은 장수우체국 전 직원의 합심어린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에게 한차원 높은 고객체감서비스를 제공해 신뢰받고 사랑받는 우체국상 정립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정익수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재생의료특구 지정 위한 특별법 개정 본격화

정치일반새만금산단 입주기업, RE100 실현 ‘첫발’…태양광 발전설비 준공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