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MBC '무한도전' 멤버 이용대·이효정 콤비와 셔틀콕 대결

유재석, 박명수 등 MBC TV '무한도전'의 멤버들이 베이징 올림픽 배드민턴 금메달리스트인 이용대, 이효정 콤비와 '셔틀콕 대결'을펼쳤다.

 

유재석 등 멤버들은 최근 경기도 수원의 한 실내 배드민턴장에서 진행된 이 프로그램 녹화에서 3개 조로 나눠 예선전을 벌인 끝에 뽑힌 한 팀이 이용대, 이효정 콤비와 배드민턴 대결을 했다.

 

이 프로그램의 한 관계자는 "멤버들이 의외로 뛰어난 실력을 보여 선수들이 놀라기도 했다"며 "멤버들은 녹화 직전 단체로 배드민턴 훈련을 받기도 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멤버들은 초대형 배드민턴 라켓을 들고 나와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이들은 선수들에게 평소 궁금했던 것을 물어봤고, 이용대는 유재석 등을상대로 라켓 잡는 법, 셔틀콕 넘기는 요령 등에 대해 직접 설명해주기도 했다.

 

또 이용대는 멤버들의 요청에 따라 화제의 '윙크 세리머니'를 재연했다. 또 셔틀콕으로 수박 깨기 등 재미있는 이벤트에도 도전했다. 방송은 6일.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도농 상생 한마당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싹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

사건·사고익산 초등학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8명 발생⋯역학 조사 중

익산동물의약품 규제자유특구 후보 익산, 미래 동물헬스케어산업 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