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어린이영어연극 전문 라트어린이극장의 '리틀 드래곤(The Little Dragon)'이 전주를 찾는다.
이번 공연은 국내·외 정상의 예술가들이 힘을 합쳐 만든 수준 높은 연극으로 2002년 초연 이래 10만 여 명이 관람한 영어연극의 베스트셀러다.
이 작품은 불타는 알 속에 든 채 별에서 떨어진 아기 용의 이야기다. 홀로 떨어진 아기 용은 자신과 똑같은 친구를 찾아 숲, 바다, 도시 등으로 모험을 떠난다. 여우, 뱀, 문어부인 등을 만나 도움을 받은 아기 용은 진정한 우정에 대해 깨달으면서 성장해나간다.
서정적인 음악과 섬세한 인형 연기는 아이들이 수준 높은 감성과 예술성을 자극하게 될 듯. 쉬운 영어 대사를 반복적으로 들려주어 영어에 서툰 어린이들도 자막없이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영어로 진행되는 공연을 즐기고 따라 하다 보면 영어를 즐겁고 재미있는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덤이다.
다른 지역에서도 "영어에 대한 거부감 없이 즐겁다." "배우들의 연기력이 높아 어른들도 연극에 몰입할 수 있다."는 호평을 받았다.
서울, 창원, 광주,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 순회 공연 일환으로 이번 공연은 7~8일 오후 1·4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에서 열린다. 예약은 티켓링크(www.tickecklink.co.kr)를 통해 가능하며, 36개월 이상 어린이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3만원. 문의 02) 5600-999. www.LattCT.com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