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00:16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스포츠 chevron_right 스포츠일반
일반기사

전북 현대, 포항전서 무패 행진 이어가나

내일 오후 2시 전주 홈 경기
이동국,‘자동차 경품’증정

프로축구 전북 현대모터스가 올 시즌 11경기 연속 무패 행진에 도전한다.

전북은 12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포항 스틸러스와 K리그1 13라운드를 치른다.

이날 경기에서 전북은 지난 8일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ACL) 16강 원정길에 올랐던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고, 잔류했던 선수들을 투입할 예정이다.

최근 녹슬지 않은 골 감각을 뽐낸 이동국이 티아고와 함께 포항의 골문을 두드린다. 특히 이동국은 그동안 포항과의 경기에서 모두 17골을 기록하는 등 매우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공격 선봉으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중원에서는 장윤호와 지난 전남전에서 첫 출전한 정호영이 짝을 이루고, 부상에서 회복한 수비수 이재성이 조성환과 함께 스리백에 포진한다.

최강희 감독은 “그 어떤 선수라도 부상 없이 경기를 끝내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면서 “선수들이 제 역할을 잘해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동국이 자비로 구입한 현대자동차의 ‘벨로스터’를 홈 팬들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 경기 당일 유료 입장권과 시즌권 가입 팬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이 진행되며, 이동국이 직접 행운의 주인공을 뽑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명국 psy2351@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스포츠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