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03:50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익산
일반기사

전주지검 군산지청, 군산·익산 범죄피해자 위한 설맞이 사랑 나눔 행사 개최

16일 전주지검 군산지청과 (사)군산·익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가 군산지청에서 군산·익산지역 범죄 피해자들을 위한 설맞이 사랑나눔행사를 가졌다.
16일 전주지검 군산지청과 (사)군산·익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가 군산지청에서 군산·익산지역 범죄 피해자들을 위한 설맞이 사랑나눔행사를 가졌다.

전주지검 군산지청(지청장 박재휘)과 (사)군산·익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김원요)는 16일 군산지청에서 군산·익산지역 범죄 피해자들을 위한 설맞이 사랑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군산지청 박재휘 지청장,백수진 형사1부장검사, 손찬오 형사2부장검사, 최예원 피해자지원담당검사, 김영한 사무과장을 비롯해 지원센터 김원요 이사장, 한창범 부이사장, 고정세·송호용·전성수·고병수·유성민·고기점·김현주·윤상민 이사 등이 참여해 범죄 피해자들이 보다 훈훈하고 따뜻한 설명절 보내기를 간절히 기원했다.

특히 센터 전문자원봉사단인 파랑새자원봉사단들은 쌀, 생필품세트, 김세트, 한우사골곰탕, 사과 등 각종 설날 선물을 범죄피해자들의 집까지 직접 배달해 주는 수고를 아끼지 않으면서 의미를 더 했다.

군산지청 박재휘 지청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피해자들을 늘상 지지해주는 따뜻한 사람들이 곁에 있으니 하루빨리 마음의 안정을 찾고 스스로의 힘 기르기에 적극 노력해 주길 바라며, 매년 명절때 마다 적극적인 후원과 지원에 나서고 있는 센터 이사 및 자원봉사들에게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원요 이사장은 “범죄 피해자들의 얼굴이 하루가 다르게 점점 밝아지는 모습을 보면서 오히려 고마움을 느끼며 보람을 갖게한다. 새해에는 더욱 즐거운 나날을 보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뛰고 달리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철호 eomch@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