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대, 재학생 30명 메리어트 호텔 교육과정 이수

image

전주대학교는 19일 글로벌 호텔그룹 한국 메리어트가 호텔의 인재 양성 교육과정을 이수한 전주대 호텔경영학과 학생 30명에게 이수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4월 29일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 시작한 채용 연계형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 첫 결실이다.

메리어트 호텔그룹은 JW메리어트, 메리어트 코트야드, 쉐라톤 등 국내 35개 호텔을 포함해 세계 유수 호텔을 보유한 최고의 글로벌 호텔그룹이다.

전주대 호텔경영학과 송하영(3학년) 학생은 “호텔 현장에 일하시는 분들이 직접 실무 내용과 사례를 들어서 구체적으로 강의를 해주셔서 생생하고 실감 나는 교육이 되었다”고 말했다.

호텔경영학과장 안세길 교수는 “전주대 호텔경영학과는 실무 중심의 알찬 교육과정과 전공 수업의 80% 영어 수업 진행 등으로 국내외 유수 호텔에서 예비 호텔리어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현직자의 직무 특강과 현장실습, 인턴십 등 글로벌 호텔그룹과 협력 체계를 더욱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김근혜 아동문학가, 이경옥 ‘진짜 가족 맞아요’

오피니언[사설] 전북교육청 3년 연속 최우수, 성과 이어가야

오피니언[사설] 전북도, 고병원성 AI 방역 철저히 하길

오피니언[오목대] 학원안정법과 국정안정법

오피니언[의정단상] 새만금에 뜨는 두 번째 태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