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장수골프리조트,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나눔 프로젝트

1004박스, 장수지역 취약계층 아동 150가정 전달

image
장수골프리조트 이용규 대표(왼쪽) 1004박스 기탁                                 /장수군 제공

장수골프리조트(대표 이용규)가 지난 18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나눔프로젝트 일환으로 장수군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1004박스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1004박스 150개(600만 원 상당)에는 각종 식료품과 생필품이 담겨있으며 관내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대상 및 종결 아동 15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수군에 위치한 장수골프리조트는 모기업 ㈜인탑스 주관으로 2021년부터 지역 아동들을 위해 매년 1004(천사)박스 기탁과 이웃돕기 성금기탁, 초등학교 골프교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용규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활동을 펼치며 더 많은 사랑을 환원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훈식 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장수골프리조트에 감사드리며 기탁한 물품은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스타트 사업은 아동의 공평한 양육 여건과 출발 기회의 보장, 문제의 조기 진단 및 개입을 위해 저소득층 가정의 0세~만12세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건강, 복지, 보육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진 아동복지 프로그램이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 모래톱이 자라는 달

전북현대[CHAMP10N DAY] ④미리보는 전북현대 클럽 뮤지엄

사건·사고경찰, ‘전 주지 횡령 의혹’ 금산사 압수수색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다 모였다"… 도농 상생 한마당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