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JJ골프아카데미 숙녀회, 전주대에 발전기금 200만 원 전달

image
JJ골프아카데미 숙녀회는 11일 전주대학교 평생교육원에 발전기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홍성덕 전주대 대외부총장과 윤금주 JJ골프아카데미 숙녀회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주대 제공.

전주대학교는 11일 JJ골프아카데미 숙녀회가 전주대학교 평생교육원에 발전기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홍성덕 전주대 대외부총장, 홍성택 전주대 평생교육원장, JJ골프아카데미 숙녀회 임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윤금주 JJ골프아카데미 숙녀회장은 전달식에서 “골프를 통한 여성들의 사회 진출 및 사회적 네트워크 형성, 대학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지역사회 기여 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JJ골프아카데미는 현재 15주씩 3학기제로 운영되고 있다. 좋은 시설과 양질의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 여성과 직장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법원·검찰‘이스타 항공 직원 채용 외압 혐의’ 이상직 전 의원, 항소심서 무죄

사회일반도내 10개 시·군 공무원 장애인 의무고용률 미달

사회일반민주노총 전북본부 “지방의료원 적자 해소하고 돌봄노동자 처우 개선하라”

노동·노사LX국토정보공사 노·사 임금협상 타결 “임금 1% 인상”

경제일반[건축신문고]반석 같은 땅 만들기